본문 바로가기

모발나이를 돌려드리는 이문원한의원/이문원한의원 소식

남성탈모&탈모방지

                                  남성탈모&탈모방지 효과적인 방법은?

 더운 여름 찌는 듯한 더위로 장마로 인한 축축한 습기로 인해 불쾌지수가 높아져만 가는 계절입니다.

자와선이 높아지고,더위 때문에 땀과 피지 분비량이 늘어나면서

탈모 때문에 걱정하는 분들에게는 여름은 치명적인 계절이 아닐까 싶습니다.

 

 탈모에 가장 안 좋은 것이 뜨거운 자외선입니다.

자외선으로 인해 땀과 피지량이 높아지고, 두피가 건조해지기 때문에 탈모가 악화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렇다보니 여름철이 되면 탈모방지에 관한 괌심이 높습니다.

 

 

특히 여성보다 남성들이 땀이 많다보니

남성탈모치료를 위해 탈모방지에 좋은 샴푸를 찾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탈모원인에는 뭐가 있을까요??

남성탈모의 원인으로는 여름철 땀과 피지 분비량이 늘어나면서 피부에 자극을 주어 탈모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직장이나 과한 학업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에도 남성탈모의 원인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는 각종질환이나 피부트러블을 일으켜 면역력을 떨어뜨려 탈모로 이어질 수 있는 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째,탈모원인으로는 식생활 변화로 인해 남성탈모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음식문화가 시간이 지날수로 불규칙해질 뿐 아니라 영양분 섭취에 있어 불균형이 이어지면서 탈모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요즘은 10~30대의 남성탈모가 증가해 남성탈모 또한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셋재,남성탈모는 약물의 부작용으로 인해서 남성탈모가 생길 수 있는 원인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항암제,여드름치료제,스테로이드제,위궤양치료제 등 이외에도 악영향을 줄 수 있는 약물이 존재합니다.

한약의 오남용으로도 부작용을 줄 수 있는데요.홍삼,녹용,인삼 등의 과다복용으로

탈모가 생길 수 있으므로 약을 복용할 경우에는 한의사와 상의 후 처방을 받아 복용해야 합니다.

 남성탈모 치료소개

남성탈모로 인해 고민만 하지말고,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꾸준히 치료를 받는다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방치하는 것은 오히려 탈모가 심해질 수 있기 때문에 꾸준한 치료를 통해 관리를 해야 합니다.

 탈모치료를 위해서는 탈모전용샴푸를 이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샴푸를 할 때 체온보다 높은 38~40도의 온도에서 탈모방지샴푸를 사용해 손으로 살짝 비벼 가볍게 샴푸합니다.

 이문원한의원을 통해 꾸준한 관리 뿐 아니라 탈모 관련 샴푸를 통해 이중으로 관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요즘 탈모는 높은 연령층에서만 일어나는 질병이 아닙니다. 점점 젊은 세대에서도 일어나는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유전적인 문제만 아닌 생활습관,식습관,스트레스 등에 의해서 일어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근본적으로 탈모한방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청담동에 있는 이문원 한의원을 통해 탈모의 고민을 털어버리세요

이문원한의원의 이문원 원장은 탈모치료를 위해 홀로 2002년부터 연구를 시작해 연간 누적자료 3만 5천여건과 10여편의 논문을 작성해 한방탈모치료 분야의 선두에 있습니다.

이문원한의원 홈페이지

http://www.monegi.co.kr

문의전화 02.511.1079

<모발나이를 되돌려드리는 모발재생센터 이문원한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