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발나이를 돌려드리는 이문원한의원/이문원한의원 소식

[청담이문원한의원/청담탈모전문한의원/두피탈모전문한의원]이문원한의원 헤어케어제품이"HEREN"에 소개되었어요^^

                                       [청담이문원한의원/청담탈모전문한의원/두피탈모전문한의원]

 

      이문원한의원 헤어케어제품"HEREN"에 소개되었어요^^

 

   

청담이문원한의원,헤렌,두피를 지키자,두피를 위한 샴푸,면역력샴푸,헤어케어샴푸,한의원샴푸,한방탈모샴푸,두피탈모,두피청결,좋은샴푸,두피샴푸,시원한샴푸,비듬제거확실한샴푸,청담탈모전문한의원

 

 

청담이문원한의원,헤렌,두피를 지키자,두피를 위한 샴푸,면역력샴푸,헤어케어샴푸,한의원샴푸,한방탈모샴푸,두피탈모,두피청결,좋은샴푸,두피샴푸,시원한샴푸,비듬제거확실한샴푸,청담탈모전문한의원

[HEREN]


두피를 부탁해

 

나이가 들수록 더해지는 고민은 주름과 탄력뿐만이 아니다. 한 해가 다르게 주는 머리숱과 힘 없이 늘어지는 모발은 한번 그 증상이 나타나면 되돌리기 힘들다. 오늘도 머리카락 한 올, 두피 속 뾰루지 하나와 사투하고 있는 3인의 두피 사수법을 공개한다.

 

청담이문원한의원,헤렌,두피를 지키자,두피를 위한 샴푸,면역력샴푸,헤어케어샴푸,한의원샴푸,한방탈모샴푸,두피탈모,두피청결,좋은샴푸,두피샴푸,시원한샴푸,비듬제거확실한샴푸,청담탈모전문한의원

editor 정재희 photographer 이주혁


HEREN 헤어는 피부나 얼굴의 생김새 못지않게 전체적인 이미지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건강한 모발을 위해 가장 먼저 관리해야 할 것이 바로 두피겠죠. 그래서 세 분을 모셨습니다. 여러분의 두피와 모발 고민은 무엇인가요?


정민정

악지성 두피의 소유자인지라 클렌징을 꼼꼼하게 하지 않으면 금세 모발에 기름이 끼고 냄새가 나서 집 밖으로 나가지 못할 정도예요

김혜경

저도 그랬어요. 지금은 많이 좋아졌지만, 예전에는 가끔 뾰루지도 올라왔어요. 그때 아침저녁으로 머리를 감았더니 모발이 급격하게 건조해졌죠. 그래서 최근에는 저녁에 샴푸를 하고 아침에는 물로만 헹궈내요.

이용

서른 살쯤부터 탈모 증세가 있어서 두피 케어에 공을 들이고 있어요. 헤드 스파부터 셀프 마사지는 물론 두피를 위한 영양제까지 챙겨 먹죠.


HEREN

참가자 모두 예전부터 두피 고민이 있었는데, 따로 관리를 받으시나요?

김혜경

‘레이첼 by 김선영’에서 일주일에 한 번 헤드 스파를 받아요. 1시간정도 진행되는데 일단 두피 모공을 깨끗이 청소해줘 상쾌해요. 정말 개운하고 비듬도 확실히 줄더라고요. 아로마 요법을 곁들여 헤드 스파를 받는 동안 몸을 릴랙싱할 수 있어 더 좋아요.

이용

맞아요. 달아오른 두피에 아로마 테라피가 아주 효과적이죠. 두피가 유난히 민감한 날에는 샴푸를 하기 전, 두피에 골고루 아로마 오일을 10방울 정도 떨어뜨려 마사지해요. 따뜻한 타월을 두른 채 15분 정도 두면 자극받은 두피가 한결 진정됩니다. 스트레스가 심할 때 진정 효과의 라벤더를 두피의 피부를 재생시키고 싶을 땐 로즈메리 오일을 사용해요.

 

HEREN

다른 분들도 자신만의 셀프 두피 케어법이 있나요?

김혜경

저는 두 종류의 샴푸를 번갈아 쓰고 있어요. 머리숱이 줄면서 헤어볼륨도 함께 사라져 일주일에 4일은 볼륨 샴푸를 사용해요. 그리고 나머지날에는 두피의 트러블을 완화하는 코베라의 ‘바이오 샴푸’를 쓰고요. 거품을 충분히 낸 뒤 약 3~5분간 그대로 두었다가 씻어내면 두피의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할 수 있어요.

정민정

운동을 하고 나면 두피에 열이 오르면서 많이 가려워요. 그래서 일주일에 두 번 두피 스케일링을 해요. 샴푸 후에도 사라지지 않는 노폐물을 벗겨내 뾰루지를 예방할 수 있어요. 스케일링 후 샴푸를 할 때는 약간 따뜻한 물로 해요. 물의 온도가 너무 높으면 피지선을 자극하고, 온도가 너무 낮으면 모근의 노폐물이 제대로 씻기지 않거든요.

이용

정말 클렌징이 가장 중요해요. 모공에서 분비되는 피지나 묵은 각질세포는 제때 제거하지 않으면 차곡차곡 축적되어 비듬과 균이 생기죠. 이게 탈모로 이어지고요. 빗질을 한 뒤 샴푸를 하면 세정력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두피 지압 빗을 사용하는 것도 좋아요. 제가 사용하는 것은 쇠로 만든 가는 빗으로 빗 끝부분에 동그란 봉이 달려 있어요. 지난해 파리 여행 후 공항 마사지 숍에서 구입했죠. 머리 앞에서 뒤쪽으로 지압 빗을 이용해 당기듯 빗으면 얼굴이 리프팅되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이와 비슷한 모양의 플라스틱 빗은 백화점이나 드럭스토어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김혜경

모발이 건조해 끝이 갈라질 땐 자극을 최소화하는 것이 좋아요. 샴푸를 할 때도 모발을 문질러 거품을 내서는 안돼요. 모발의 큐티클 소낭이 더욱 악화되어 모발이 끊길 수 있기 때문이죠. 머리를 말릴 때도 비틀어 짜거나 손으로 비비지 않고 마른 수건으로 눌러 닦아요. 그런 다음 수분이 모두 날아가기 전에 에센스를 모발 끝에 발라 큐티클을 매끈하게 정돈합니다.

이용

두피를 건강하게 가꾸는 영양제도 빼놓을 수 없어요. 탈모의 원인이 되는 모낭 세포에 영양을 주는 제품을 꾸준히 섭취하고 있어요. 특별히 ‘두피 영양제’의 이름으로 시판되는 약이 아니더라도 비타민과 미네랄, 항산화제, 아미노산, 필수지방산이 포함된 영양제라면 두피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HEREN

탈모로 고생하는 분들은 모발 이식도 고려하던데, 혹 탈모나 두피 관련 시술을 받아보셨나요?

이용

직업이 국제미용의학 전문의라 다양한 시술을 경험했어요. 탈모와 관련된 시술 중 가장 효과가 좋았던 것은 모자이크 레이저였습니다. 모자이크 어븀글라스 프락셔널 레이저를 사용한 시술인데 피부와 모발에 손상을 주지 않고 모낭의 세포층에 투입되는 미세한 레이저 치료이지요. 모발의 자연 치유력을 자극해 휴지기 모낭을 성장기 모낭으로 바꿔줍니다. 모발이 잘 자라도록 돕는 거예요. 혹시 예전에 상처가 난 부위에 털이 이상할 정도로 길게 자란 경험이 있으신가요? 모자이크 레이저는 바로 이 원리를 이용한 것입니다. 2~4주 간격으로 한 번씩 5회 이상 시술을 받으면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정민정

메조테라피도 탈모에 효과적으라고 들었어요. 두피에 영양 성분을 침투시키는 시술이라고 들었는데, 이 시술은 어떤가요?

이용

두피 마사지와 병행해서 2주일 간격으로 10회 이상 시술하면 탈모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모발 이식 전후에 추천하는 시술이죠. 개인의 탈모 유형에 따라 태반이나 호르몬 성분을 주입하거나 자기 혈액 중 성장인자가 풍부한 혈장이나 모낭 세포의 기능을 돕는 영양 성분을 주입하기도 하고요. 아미노산과 비타민 B,C 미네랄 등의 항산화 성분을 두피로 직접 주입해 모발의 성장을 촉진하고 두피를 튼튼하게 가꿀 수 있어요.


BEAUTY TESTER

김혜경

최근 모발이 빠지고 헤어 볼륨이 사라져 고민인 KC International 대표

이용

스트레스성 탈모가 진행되고 있는 민감성 두피를 가진 HtoO 항노화센터 전문의.

정민정

감고 반나절이면 기름이 끼는 악지성 두피를 가진 헤렌 소사이어티 회원.


Experts' Picks

건강한 두피를 위해선 샴푸 하나도 까다롭게 선택해야 한다. <HEREN>의 깐깐한 감식안으로 선정한 두피&모발 고민의 해결사를 소개한다.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플루이드

북아메리카에서 서식하는 식물 아스테라세아의 추출물을 비롯해 염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페퍼민트, 유칼립투스 등의 에센셜 오일을 함유했다. 민감한 두피를 즉각 진정시키고 수지질막을 형성해 유해 환경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한다. 50ml, 7만9000원.

comment 일주일에 두 번. 마른 두피에 플루이드를 바르고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10~15분정도 그대로 두었다가 샴푸를 하면 두피가 시원한다. 약 한 달 정도 사용하니 두피의 각질이 줄고 가려움증도 거의 사라졌다. 매일 한 움큼씩 빠지던 머리카락도 빠지는 양이 줄었다.

by 정재희, 헤렌 뷰티 에디터


려 자양윤모 두피 스케일러

샴푸로 씻어내기 얼운 묵은 각질과 노폐물, 피지를 제거한다. 천연 페퍼민트와 율피 추출물을 함유해 트러블과 탈모를 예방하는데 효과적인 제품. 주2회정도 샴푸를 하기 전 모발을 물에 적시고 두피결에 따라 도포한 뒤 마사지하듯 씻어낸다. 150ml, 1만5000원대.

comment 천연 박하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두피 트러블이 즈각적으로 완화된다. 악지성 두피라 매일 스케일링 제품을 사용하니 기름기가 확실히 줄어든 느낌이다. 잦은 스케일링으로 두피와 모발이 건조해질까 걱정된다면 일주일에 2~3회 두피 전용 수분팩으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면 두피는 산뜻하고 모발은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by 정민정, 헤렌 소사이어티 회원

 

청담이문원한의원,헤렌,두피를 지키자,두피를 위한 샴푸,면역력샴푸,헤어케어샴푸,한의원샴푸,한방탈모샴푸,두피탈모,두피청결,좋은샴푸,두피샴푸,시원한샴푸,비듬제거확실한샴푸,청담탈모전문한의원

 

이문원 두피 샴푸

검정콩과 녹차 추출물이 남성호르몬의 과다분비를 억제해 탈모를 예방한다. 양모 기능의 의약외품 샴푸를 꾸준히 사용하면 두피의 면역력이 강화되어 가려움등이나 염증, 비듬 등의 두피 질환을 케어한다. 150ml, 5만9000원.

comment 모발이 건조해지지 않으면서 상쾌하게 클렌징되고 두피의 붉은 기도 많이 완화된다.

 식약청의 인증을 받아 더욱 믿음이 가는 제품. 다소 진득한 제형이니 반드시 손에서 거품

 을 낸 뒤 샴푸할 것. 손가락 한 마디 정도의 양을 덜어 사용하면 된다. 샴푸와 함께 이문원 헤어 세

 럼을 바르면 헤어 드라이 시 모발의 손상을 막고 모근부터 탄력이 생겨 볼륨감을 살릴

 수 있다.

by 김희연,amPR 대표


 Immune-up Shampoo

탈모방지,양모(두피면역력 증강)

time-return

두피 혈액순환 개선으로 비듬예방과 두피질환을 예방하고 두피 보습막을 생성해 두피진정효과가 뛰어납니다.

탈모방지와 양모효과로 탈모를 집중 개선해주는 의약외품 샴푸입니다.

-식약청 의약외품 인증

-두피세포의 조직강화와 재생

-탈모방지&양모 모발빠짐 방지

-가려움,비듬,각질 염증 완화

-두피PH조절 두피스트레스 완화

사용법

 

1.적당량을 덜어 거품을 충분히 냅니다.

2.두피에 묻혀 충분히 마사지한 후 잔여거품으로 모발을 세정해 줍니다.

3.미온수로 샴푸가 깨끗이 헹궈질 때까지 씻어냅니다.

4.드라이나 세팅기 등을 이용해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제품문의

문의전화

080-000-1369

이문원한의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문원한의원카페바로가기

http://www.monegi.co.kr/

이문원한의원 블로그 바로가기http://cafe.naver.com/monegilove

이문원두피관리실블로그 바로가기

http://blog.naver.com/deamery33

이문원두피관리실 블로그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mozaman73

이문원한의원/관리실 문의전화

02-511-1079

이문원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lmwshop.com/

이문원쇼핑몰 블로그 바로가기

http://blog.naver.com/monegilmw

이문원쇼핑몰 문의전화

080-000-1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