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발나이를 돌려드리는 이문원한의원/이문원한의원 소식

[탈모예방/탈모정보검색/탈모계산기/아이폰탈모어플/탈모어플업데이트/탈모계산기어플] 탈모예방을 위한 아이폰 어플<탈모계산기 (Hair loss checker)>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탈모예방을 위한 아이폰 어플

<탈모계산기(Hair loss checker)>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탈모예방/탈모정보검색/탈모계산기/아이폰탈모어플/탈모어플업데이트/탈모계산기어플/탈모치료/탈모방지/탈모한의원/청담동탈모치료/강남탈모한의원

 

 

 

아이폰 어플<탈모계산기(Hair loss checker)>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탈모계산기(Hair loss checker)> 2010 4월에 앱스토어 등록된 아이폰 어플로서, 15가지 항목에 스스로 답변하므로서 자신에게 탈모가 발생할 확률 또는 기존의 탈모가 악화될 확률을 알려주는 어플입니다. 한국어 외에도 영어, 일어, 중국어, 스페인어, 러시아어가 지원되고 지금까지 11만건 정도가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한국 및 중국에서는 의학분야 인기어플로 15위 안에 링크되었으며 지금도 꾸준하게 다운로드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업데이트 되어서 더욱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및 업데이트 내용은

 

1)  탈모다이어리(Hair loss Diary) 기능 추가

 

2)  상담기능 강화

 

3)  버그 수정

 

으로서 아이폰, 아이팟, 아이패드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탈모예방/탈모정보검색/탈모계산기/아이폰탈모어플/탈모어플업데이트/탈모계산기어플/탈모치료/탈모방지/탈모한의원/청담동탈모치료/강남탈모한의원

 

 

새로운 기능 중 가장 역점을 둔 부분이 바로 탈모다이어리(Hair loss Diary) 기능입니다.

 

탈모다이어리는 자신의 하루 일과 중 탈모와 연관된 부분에 대해서 답변을 하므로서 탈모가 발생될 확률 또는 탈모가 악화될 확률을 매일매일 표시해주는 기능입니다. 확률이 낮아질수록 탈모의 위험도가 낮아지므로 탈모예방을 위한 생활안내서로 쓸수 있습니다. 또한 내일의 주의사항을 안내해주므로서 자신이 어떤 점에 신경써야 하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탈모다이어리(Hair loss Diary)는 하나의 프로그램(또는 한대의 아이폰, 아이팟, 아이패드)로 여러 사람이 동시에 활용할수 있는 멀티유저(multi user) 기능을 들어있어서 가족간에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기능 강화는 상담을 요청을 했을 때, 이문원한의원에서 답변을 달면 바로 푸시 기능에 의해서 자신의 아이폰(또는 아이팟, 아이패드)로 답변이 전달되는 기능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을 때 상담란에 글을 남겨주면 바로바로 답변을 달아드리며, 답변을 도착하면 자신의 어플에 표시가 되어 답변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탈모예방/탈모정보검색/탈모계산기/아이폰탈모어플/탈모어플업데이트/탈모계산기어플/탈모치료/탈모방지/탈모한의원/청담동탈모치료/강남탈모한의원

 

 

탈모계산기 어플은 탈모예방에 도움을 줄수 있는 필수 어플이므로 잘 활용한다면 탈모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어플이 될것입니다.

 

 

 

 

 

 

문의전화

02-511-1079

 

 

 

<모발나이를 되돌려 드리는 모발재생센터 이문원한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