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발나이를 돌려드리는 이문원한의원/이문원한의원 소식

<2013 대한민국 상상엑스포> 탈모전문병원 이문원한의원 탈모무료검진 실시

2013 대한민국 상상엑스포<주최:대한민국상상엑스포조직위원회><주관:상상나라연합/코엑스>가  2013.8.7 ~ 11일(5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상상은 살길이다 창조는 갈길이다'라는 슬로건으로 한국 창조관광과 상상자원의 발굴을 목적으로 12개 지방관광지와 특산물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공연과 퍼포먼스, 세미나, 상상 작품 공모전 등이 개최된다. 

 



 

 

한국을 대표하는 12개 관광지역을 연결하는 투어, 전시, 공연, 체험 등 다양한 행사가 예정돼 있다. 

 



 

아름다운공화국 강남에서는 도시의 아름다움, 내면의 아름다운, 외적인 아름다움의 조화를 선 보일 예정이다. 

 

강남을 대표하는 의료관광지로 자리잡고 있는 두피모발재생센터 이문원한의원은  사람들의 외적인 아름다움과 심리적 행복감을 가져다주는 전제로 참여한다. 

 


행사기간 동안에는  탈모, 두피 무료 검진 및 다양한 행사를 통해 무료 쿠폰 및 할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탈모 무료 검진을 통해 여성탈모, 남성탈모, 원형탈모, M자형탈모 등 탈모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거나 치료 상담, 관리 상담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회에 탈모 고민을 가지고 있었던 분들은 2013 대한민국 상상엑스포에 방문하여 무료검진과 상담을 통해 심리적, 외적인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