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발나이를 돌려드리는 이문원한의원/이문원한의원

M자 탈모 치료를 위한 M자 연고가 새로워졌습니다.

 

이문원한의원의 M자 연고이문원한의원의 M자 연고

 

M자 탈모 치료를 위한 M자 연고가 새로워졌습니다.


 

M자 연고M자 연고 

 


새롭게 만들어진 M자 연고(M자 탈모 치료보조제)


1)   
M자 탈모의 치료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유효성분은 더욱 많아졌고


2)   
사용후 끈적임은 더 줄였으며


3)   
잘 씻겨나갑니다.

 

그동안 M자 탈모 치료를 받는 환자분들이 M자 연고를 사용하시면서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셨지만 반면에  몇 가지 불편함도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그러한 불편사항을 수정한 업그레이드 버전의 M자 연고를 만들었습니다.

 

주요성분에 큰 변화는 주지 않았지만 일부 유효성분은 함량을 더욱 높였으며 끈적임을 줄이고 보다 쉽게 씻겨나갈 수 있도록 했습니다.

 

M자 연고는 M자 탈모 초기에 사용하는 치료보조제로서 가늘어진 M자 부위의 모발을 다시  굵고 길게 자라게 해주는 양모촉진 치료제 입니다 

이문원 원장의 특허성분(양모 및 발모촉진에 관한 조성물 특허)을 주성분으로 해서,  이문원한의원의 탈모치료노하우를 담아서 만들었습니다.

 

 

 

 

매일 밤 잠들기 전에 M자 부위에 발랐다가 아침에 씻어내면 됩니다. 사용이 간편하고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M자연고의 용량은 20g이며, 한통으로 30~40일 정도 사용이 가능하고 비용은 4만원입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새로운 용기를 제작했습니다

 

이문원한의원의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M자연고 케이스는 일본 삼나무와 호두나무를 일일이 수작업으로 홈을 파고 정교하게 다듬어서 만들었습니다.

 

이문원(LEE MOON WON) <자연주의> 철학을 잘 반영한 케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문원 원장의 디자인과 가구장인의 손길에서 태어난 이 케이스는 50개 한정수량으로 생산되며 케이스 가격은 2만5천원입니다.

 

용기는 평생 사용이 가능하며 연고는 리필이 가능하기 때문에 나중에는 M자연고 리필용을 처방받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