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발나이를 돌려드리는 이문원한의원/이문원한의원 소식

[LUXURY7월호/럭셔리잡지7월호/두피샴푸이문원샴푸/럭셔리잡지샴푸소개이문원샴푸]LUXURY7월호 2012 탈모방지샴푸'이문원 두피샴푸' 소개'

LUXURY7월호/럭셔리잡지7월호/두피샴푸이문원샴푸/럭셔리잡지샴푸소개이문원샴푸

LUXURY July 2012 (7월호)

 

 

 

LUXURY7월호/럭셔리잡지7월호/두피샴푸이문원샴푸/럭셔리잡지샴푸소개이문원샴푸

LUXURY July 2012 (7월호)

BEAUTY SCOPE

샴푸선택가이드4

배우 다이앤 크루거는 프랑스 브랜드 레오놀그렐 샴푸를 쓰고, 귀네스 팰트로는 미국 유기농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의 퓨어 캐스틸 솝을 쓴다. 매일 쓰는 제품이기에 가격부터 효능까지 샴푸를 선택할 때 저마다 특별한 기준이 있을 터. <럭셔리>가 샴푸 선택의 4가지 유형을 살펴봤다.

 

향수를 뿌린 듯 은은한 향을 내는 브랜드 샴푸

키엘, 프레쉬, 시슬리, 록시땅, 오리진스는 스킨케어 제품 못지않은 샴푸 판매율을 자랑한다. 프레쉬 샴푸는 세정 성분의 일종인 황산나트륨을 배제한 ‘SLS프리’ 공법을 적용해 민감성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시슬리의 인기 제품은 트리트먼트 샴푸 ‘샴뿌잉 휘또 아로마띠끄’, 오리진스의 베스트셀러는 복숭아와 레몬, 브랙커런트와 페퍼민트로 이루어진 ‘낫 프리 샴푸’다. 키엘과 록시땅은 여름맞이 염색 모발 전용 라인을 출시한다. 키엘 ‘썬플라워 컬러 프리저빙 샴푸’는 해바라기씨와 살구씨 오일을 알맞게 배합해 염색 효과를 장기간 유지하며 록시땅 ‘래디언스&컬러 케어 샴푸’s,s 에센셜 오일 5종을 활용해 두피 혈액순환까지 신경 썼다.

 

1. ‘썬플라워 컬러 프리저빙 샴푸’. 비타민 B3.B5.B6를 함유해 손상된 모발 섬유 조직에 영양과 윤기를 공급한다. 키엘.

 

2. 솜사탕처럼 부드러운 거품을 내 아침저녁 머리 감는 즐거움을 더하는 ‘소이 샴푸’. 단백질이 풍부한 콩 추출물을 함유해 손상된 모발을 맞춤 관리한다. 프레쉬.

 

3. ‘샴뿌잉 휘또 아로마띠끄’. 두피의 pH 균형을 바로잡아 지성과 건성 모두 쓸 수 있으며 꾸준히 사용하면 비듬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시슬리.

 

4. ‘래디언스 & 컬러 케어 샴푸’. 자외선 필터를 함유해 태양빛으로 인한 모발 변색을 막는다. 살구씨 오일을 추가한 컨디셔너와 트리트먼트 마스크를 추가하면 시너지 효과를 낸다. 록시땅.

 

5. 잘 엉키는 건성과 중건성 두피와 모발에 적합한 ‘낫 프리 샴푸’. 먹음직스러운 복숭아 반쪽이 그려진 디자인은 선물용으로 손색없다. 오리진스.

 

헤어 살롱 방문할 때 눈여겨보세요.

지금껏 미용실에 단지 머리만 하러 갔다면 이제는 샴푸 쇼핑을 위해 방문해도 좋다. 최근 헤어 살롱에서 구매할수 있는 프로페셔널 제품들이 눈에 띈다. 대표적인 살롱 브랜드는 케라스타즈로, 홈페이지(www.kerastase.co.kr)에서 가까운 판매처를 검색할 수 dLTEk. 아모레퍼시픽의 미용 노하우로 탄생한 아윤채도 주목할 만하다. 현재 순수 전 점과 아우라, 조성아 앳폼, 파크 에비뉴에서 구입 가능하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이가자 헤어비스 강남점에 입점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영국 스타일링 브랜드 레이블엠은 토니앤가이에서, 모로칸오일은 제니하우스 전 점과 이경민 포레, 라메종 0809를 비롯해 100여개 헤어 살롱에서 구입할수 있다.

 

6. 잦은 퍼머와 염색 시술로 인해 손상된 모근과 모발을 맞춤 관리하는 기능성 샴푸 ‘방 포스 아키텍트’. 케라스타즈 샴푸 라인의 인기 제품이다. 케라스타즈.

 

7. ‘휀테 비타 볼티지 샴푸’. 두피에 쌓인 피지와 먼지를 말끔하게 씻어내는 것은 기본, 혈류를 촉진해 모근부터 모발까지 맞춤 관리하는 샴푸.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8.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 아르간과 아보카도 열매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을 주성분으로 비타민E와 필수지방산을 더해 실크처럼 부드러운 머릿결을 되찾아준다. 모로칸 오일.

 

9. 탈모 전용 제품 특유의 뻣뻣함을 최소화한 ‘스칼프 리밸런싱 샴푸’. 두피의 수분 균형을 바로잡고 머리카락 한올 한올 풍성하게 가꿔준다. 이윤채.

 

10. ‘인센티브 리페어 샴푸’. 브랜드 독자 개발 기술 ‘인바이로쉴드 콤플렉스’를 적용한 손상모 전용 제품.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레이블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을 더하는 중저가 브랜드

매일 사용하는 샴푸는 중저가 브랜드에서 구입하고 일주일에 한 번 사용하는 집중 관리용 트리트먼트에 비용을 투자하는 ‘믹스 매치’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중저가 브랜드 제품은 300ml 샴푸 한 통을 3만원 미만으로 구입할 수 있어 부담 없다. 이니스프리의 인기 제품은 ‘민트 그린트 프레시 샴푸’다. 제주산 녹차 성분을 함유해 피지 분비가 활발한 지성 두피와 잘 맞는다. 이니스프리를 홍보하는 김효임 AE는 “샴푸 후 바로 헹구지 않고 1분간 마사지하면 딥 클렌징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한다. 버츠비와 로레알 파리, 닥터 브로너스는 드러그 스토어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세가지 브랜드 모두 화학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점이 특징! 자연주의 브랜드 아비노의 ‘너리쉬 헤어 컬렉션’은 창고형 할인 매장 코스트코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311ml사이즈 샴푸 2개들이 한 세트의 가격은 단돈 1만 9900원!

 

1. ‘슈퍼 샤이니’. 망고씨 추출물을 함유한 데일리 샴푸. 버츠비 특유의 달콤한 망고 향이 매일 아침 머리 감는 재미를 더한다. 버츠비.

 

2. ‘너리쉬+모이스처라이즈샴푸’. 피부과 전문의와 헤어스타일리스트의 자문을 받아 완성한 헤어 케어 제품. 밀 복합체 성분이 손상된 큐티클을 맞춤 관리한다. 2개들이 한 세트. 아비노.

 

3. ‘민트 그린티 프레시 샴푸’. 제주산 민트 그린티 성분이 두피 트러블을 완화한다. 적은 양으로 풍성한 거품을 내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4. 계면활성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은 ‘에버 퓨어 모이스쳐 샴푸’. 모발 유형에 따라 골라 사용할수 있는 모이스쳐,스무드,볼륨 3가지로 구성되며 올리브영에서 단독 판매한다. 로레알 파리.

 

5. ‘체리 블라썸 퓨어 캐스틸 솝’. 벚꽃나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퓨어 캐스틸 솝의 신제품. 전신에 사용할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238ml와 475ml 사이즈로 구성된다. 닥터브로너스.

 

전문가의 손길을 집으로 느껴보세요.

두피&모발 전문가의 노하우로 탄생한 프로페셔널 브랜드 역시 눈여겨 보자. 레오놀그렐은 인체에 유해한 화학 성분 대신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식물 추출물만을 사용하며 얼마 전 화제가 되었던 화학 계면활성제 ‘소듐 라우레스 설페이트’를 함유하지 않은 브랜드 중 하나다. 레오놀그렐을 홍보하는 장윤정 대리는 “강남역 멘토 피부과와 잠원동 다나성형외과에서 제품의 안전성과 효능을 입증받아 헤어 케어 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병원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한다. 한의학 박사 이문원 원장은 탈모 전문 헤어 케어 브랜드 ‘이문원(LMW)’를론칭해 화제를 모았다. ‘이문원 두피샴푸’는 식약청으로부터 탈모 방지 효과 기능성 인증을 획득해 믿음을 더한다. 동부이촌동에 위치한 모발&두피 클리닉 리치앤영의 대표 이영희 원장 역시 다년간의 헤어 케어 노하우를 토대로 ‘필러스-10 샴푸’를 출시했으며 르네휘테르는 클리닉에서 시작해 그 효능을 인정받아 백화점으로 진출한 성공적인 케이스다.

 

6. 일라이트, 흑임자, 피톤치드를 알맞게 배합한 ‘비에이취 콤플렉스’가 주성분인 ‘필터스-10 샴푸’. 500원짜리 동전 크기만큼 덜어 손끝으로 마사지한 후 헹궈낸다. 리치앤영.

 

7. ‘뱅 떼어스’. 세이지꽃 추출물과 라임을 넣어 땀 분비 억제와 두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데일리 샴푸. 찬물로 헹구면 두피 모공 수축에 도움이 된다. 레오놀그렐.

 

8. 탈모 방지를 위한 ‘포티샤 스타뮬레이팅 샴푸’. 초록색 알갱이로 이루어진 바이오 스피어 입자를 터뜨려 두피를 마사지해보자. 르네휘테르.

 

9. ‘이문원 두피샴푸’. 한의학 박사 이문원 원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두피 전용 샴푸. 멘톨 성분을 함유해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다. 이문원.

 

 

Korea Medical Science

Glamorous

Hair Care System

 

step1

탈모방지,양모

(두피면역력 증강)

Immune-up shampoo

time-return

두피 혈액순환 개선으로 비듬예방과 두피질환을 예방하고 두피 보습막을 생성해 두피진정효과가 뛰어납니다.

탈모장지와 양모효과로 탈모를 집중 개선해주는 의약외품 샴푸입니다.

 

-식약청 의약외품 인증

-두피세포의 조직강화와 재생

-탈모방지&양모 모발빠짐 방지

-가려움,비듬,각질 연증 완화

-두피ph조절 두피스트레스 완화

 

1.적당량을 덜어 거품을 충분히 냅니다.

2.두피에 묻혀 충분히 마사지한 잔여거품으로 모발을 세정해 줍니다.

3.미온수로 샴푸가 깨끗이 헹궈질 때까지 씻어냅니다.

4.드라이나 세팅기 등을 이용해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글래머러스 헤어케어 브랜드 LEE MOON WON>

 

 

이문원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lmwshop.com/

 

 

 

이문원쇼핑몰 블로그 바로가기

 

http://blog.naver.com/monegilmw

 

전화문의

 

 

 

080-000-1369

 

 

 

 

<글래머러스 헤어케어 브랜드 LEE MOON W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