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발나이를 돌려드리는 이문원한의원/이문원한의원 소식

<머니투데이 뉴스>에 이문원한의원이 소개되었습니다.

7월12일자 <머니투데이 뉴스>에 이문원한의원이 소개되었습니다.

기사 내용을 다시 한번 살펴보면..

한일 우호촉진을 목적으로 개최된한일 프렌드쉽페스티벌2013’ 2013 76, 7양일간 일본 도쿄돔 시티 프리즘홀에서 개회되었다.

금번 페스티벌은 한국문화의 깊이 있는 이해와 한일 우호교류촉진을 목적으로 개최되어

 당신과 만나는 한국. 신발견이라는 테마 아래메인스테이지, 서브스테이지, 테마존으로

나누어 3개의 에리어에서 다양한 한국문화가 소개되는 교류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개막식에는 이병기 주일본 대사를 시작으로 한국관광공사 사장 이참, 한국문화체육관광부관광국장 신용호,일본측에서는 이데 관광청장관과 일본정부관광국이사장인 마츠야마씨 등이 출석하여 개최를 축하하는 테이프 컷팅식을 가졌다.

 

주일본대사인 이병기 대사는 “진정한 한일 우호는 상호이해이다. 한일 교류인구는 현재 700만명이지만 언젠가는 1000만명을 목표로 노력해가고자 한다”라고 개회사를  하였고, 일본측 이데 관광청장관도금번 이벤트를 통하여 발견하지 못한 한국의 매력을 재 발견했으면 하고, 직접 한국에 가서 그것을 실감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내빈에 의한 테이프컷팅식을 마치고 개회식은 종료하였고, 개막을 맞은 금번 이벤트에서는 한류, 메디컬에스테, 교육/한글,패션 등의 8개의 테마부스를 설치하고 다양한 컨테츠로 입장객을 맞이하였다.

 

첫째날 메인스테이지에서는 한류문화전문가이자 MC후루케씨에 의한 BS11 한러브의 TV공개녹화, 유명 모델인 안미카씨에 의한 뷰티&패션 토크쇼, 한식문화전문가인 야다씨가 진행하는 한식토크쇼를 시작으로 일본 전통무용인아와오도리의 공연이 있었으며, 마지막에는 가수 이정과 나인뮤지스의 K-pop 라이브 무대로 일본팬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두번째 날에는 일본의 유명 가수인 이세카나코씨의 j-pop라이브와 일본의 유명 뷰티컨설턴트인 우에다사치코씨의 한의학&관광 토크쇼, 고겐테츠씨의 쿡킹&토크쇼, 액션 드로잉 HERO의 공연이 있었다. 마지막날 마지막 무대에는 제국의 아이들 라이브로 대성황을 이루었던 이벤트가 종료되었다.

 

서브스테이지에서는 한글교실, 네일아트쇼 등 다양한 테마의 토크쇼가 진행되었으며, 특히 이문원 한의원의 메디컬헤어쇼는 건강한 두피와 아름다운 모발을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탈모가 있는 관람자의 헤어스타일을 한류스타일로 대변신시켜 관람객들의 큰 인기와 공감을 얻어냈다.

 

또한 각 테마존과 부스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되어 강원, 대구, 전라도, 제주도 등의 각 지자체에서도 한류 드라마 로케지 소개 등 한국의 새로운 관광지를 적극적으로 홍보하였다.

 

메디컬에스테 존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4개의 병원이 참가하여, 피부 미용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행사를 진행했으며 그 중에서도 두피모발건강검진을 진행한 이문원 한의원은 대기 관람객이 늘어나 예약을 받아야 할 정도로 많은 관람객으로 장사진을 이루었다.

 

특히 검진 후 본인의 탈모증을 알게된 관람객 중에서는 이문원 치료제품에 관심을 보이며 내원을 약속하기도 하였고, 심한 곱슬과 잦은 염색으로 모발이 손상된 일본 여성들에게는 이문원 헤어세럼을 테스트 도포하여 비교한 결과 전후의 모발윤택과 머릿결의 변화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다.

 

한의학에 근거하여 천연한방재료로 개발된 탈모 치료제과 헤어전문제품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 현장에서 구매를 희망하는 관람객도 많았다.

 

금번 한일프렌드쉽페스티벌2013은 한일 양국간의 우호증진과 함께 한국여행의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교육, 쇼핑, 의료관광 등의 체험을 통해 새로운 한국여행의 패러다임을 제공하는 의미있는 이벤트였다. 

 

 

 

뉴스출처 :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71215302273000&outlink=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