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피탈모정보/탈모치료검사항목

한의원 새소식


1. 펌이나 염색으로 생긴 두피손상을 완화시키기 위한 해독팩 탄생!

두피모발재생센터 이문원한의원에서는 펌이나 염색으로 인해 생긴 두피손상을 빠르게 진정시켜주기 위해서 해독팩을 만들어서 두피관리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개발된 해독팩은 해독효과가 우수한 한약재와 한약처방을 3년간 발효시켜서 만들었으며, 음용도 가능할 정도로 발효상태가 양호했으며, 테스트 결과 다양한 화학적 손상으로부터 두피를 빨리 진정시켜 줄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문원원장은 펌이나 염색 후 두피손상 또는 탈모가 생겨서 한의원에 오시는 분들을 보면서 안타까운 마음에 해독팩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개발배경을 설명했습니다.

해독팩의 개발을 위해서 수년 동안 전국 각지로 한약재 발효기술을 가진 분들을 찾아다니며 조언과 샘플을 얻어 다양하게 테스트해왔으며, 그러한 노력의 결실로 이번 해독팩이 탄생했다고 합니다.

현재 해독팩은 판매되지 않고, 이문원한의원의 두피관리 프로그램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펌 또는 염색 후에 두피손상이 있거나 걱정되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2. 기능이 더욱 강화된 약침 치료제가 나왔습니다.

이희섭원장과 이문원원장이 기능이 더욱 강화된 새로운 약침 치료제를 만들어서 환자분들에게 적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약침 치료제는 최근에 이문원 원장이 획득한 특허성분을 응용하여 만들었으며 몇 달간의 피부테스트에서도 부작용이 없어서 본격적으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치료성분의 농도를 조금 더 높이고 특허성분을 첨가하여 만든 약침치료제는 치료효과를 높이는데 많은 도움을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