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피탈모정보

<여성탈모><남성탈모> 탈모 치료는 언제,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은 방법일까?

탈모 치료 언제,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은 방법일까?

대분분 사람들은 탈모 고민을 한번쯤은 해봤을 것이다.

나이를 불문하고 ' 탈모는 아닐까? ' 걱정이 되기도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탈모 증세가 오면 "그래. 요즘 스트레스 많이 받아서 "라고 생각하고는

쉽게 넘기곤 한다.

하지만 탈모는 이러한 초기 증상을 쉽게 넘겨버리면 더 심해질 수 있어 조심해야 한다.

단순히 스트레스만 받는다고 해서 탈모가 오는 것은 아니기 떄문이다.

여성, 남성 할것 없이 요즘에는 대부분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여성의 사회 진출이 증가하므로서 탈모 또한 남성만의 문제가 아니기 떄문이다.

바쁜 시간 때문에 탈모치료 시기를 놓치는 경우 심리적, 금전적으로 더 부담이 되기 떄문에

초기 진단 및 치료가 중요하다.

탈모전문 이문원 한의원 이문원 원장은 "탈모는 초기 치료가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무심코 그냥 넘겨 버리는 탈모증상은

중기로 발전하여 치료하게 되면 치료시기도 장기간 걸릴뿐더라 효과 또한 만족할 수 없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에 초기 진단과 치료는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충고한다.

또한 탈모전문 이문원 원장은 "환자 상태에 따라 개인차이가 있지만 탈모 치료는 매주 병원에 내원할 필요는 없다고 한다.

처음에 한번 방문하여 검진한 후 환자 상태에 따라 일주일에 1-2번 방문해서 치료를 한 후엔 1달에 1번 정도 방문하면 된다"고 한다.

대부분의 탈모는 초기 치료와 홈케어 관리를 통해 증세가 낳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자신에게 맞지 않는 치료 방법을 선택해 더 심해지는 경우를 조심해야 한다.

탈모 증세가 있다고 해서 무조건 병원에 내원하여 진단서 만으로 구입할 수 있는 양약 또한 잘 고려하여

복용해야 한다.

이문원한의원 치료 전후 비교사진

30대 초반 남성(치료 3개월)

30대 중반 여성(치료 9개월)


40대 중반 여성(치료 12개월)

www.leemoonwon.com / www.lmwshop.com